Menu
마케팅 전략
타겟Target
10~20대를 주요 상대로 50대에
이르기 까지 가족 단위의 저렴하고 간단하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편안한곳.
컨셉Concept
가정의 편안함과 카페같이 고급스럽고 편안한
매장 분위기에서 먹는 즐거움을 만끽하며, 고품격 서비스를
지향하고 신세대 취향에 맞는 Concept를 유지한다.
가격Price
지역에 맞는 가격 전략을 구상 (이원화 전략)
언제 어디서든 경쟁력을
갖춘 분식 체인점을 지향한다.
품질Quality
김밥천국은 최고의 맛으로 고객을 만족시키며 앞으로의
독자적인 메뉴, 맛을 더욱 개발함과 화학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고객의 건강, 위생을 최우선으로 한다.
영업철학 및 전략
김밥천국은 한국의 대표적인 분식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하기 위하여 맛, 서비스, 가격으로 승부하며, 이미 많은 수의 점포들이
안정적이고 신뢰 할 수 있는 성공사업으로 성장하였고 그 점포들의 know-how를
전수하여 체인화 시킴으로써 가맹점 사장님들에게 이익의 극대화를 실현시켜 드리겠습니다.